192 0 0 3 7 0 23일전 0

경단녀에서 N잡러까지

17년 경력단절 딛고 10년 만에 월 천만원 1인 사업가 되다

 나를 해방하다 내가 한 일은 구직자들을 상담하고 교육하고 컨설팅하는 일이다.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누고, 상담했다. 그 사람들의 인생 조각 조각들이 나의 한 모습들이었다. 그 조각 조각들을 나에게 갖다 붙이니 비로소 내가 사람다운 사람이 되어 가는 것 같다. 그동안의 나는 나를 드러내는 것보다 소리 없이, 흔적도 남기지 않게 일하려고 했다. 나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나 보다. 사람들은 나를 생각도 안 하는데 나는 그렇게 사람들의 시선이 많이 의식이 되었다. 다양한 강의들에서 나를 소재 삼아 했던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는 동기부여가 되었고. 누군가는 일하는 나를 보면서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알 거 같다고도 하고, 나와 같은 직업상담사가 되고자 하기도 했다. 그래..
 나를 해방하다
내가 한 일은 구직자들을 상담하고 교육하고 컨설팅하는 일이다. 수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나누고, 상담했다. 그 사람들의 인생 조각 조각들이 나의 한 모습들이었다. 그 조각 조각들을 나에게 갖다 붙이니 비로소 내가 사람다운 사람이 되어 가는 것 같다.

그동안의 나는 나를 드러내는 것보다 소리 없이, 흔적도 남기지 않게 일하려고 했다. 나에 대한 자신감이 없었나 보다.
사람들은 나를 생각도 안 하는데 나는 그렇게 사람들의 시선이 많이 의식이 되었다.

다양한 강의들에서 나를 소재 삼아 했던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는 동기부여가 되었고. 누군가는 일하는 나를 보면서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알 거 같다고도 하고, 나와 같은 직업상담사가 되고자 하기도 했다. 그래서 내게 자신들의 등대가 되어 주었다고 하고, 나침반이 되었다고 하고 마중물이 되었다고도 했다.
상담과 컨설팅이라는 직업을 통해 나 또한 묶어 두었던 나를 조금씩 조금씩 풀어주고 있었다. 나에 대한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비로소 나를 해방시키고 있는 것이다.

‘나를 구하는 유일한 길은 남을 구하려고 애쓰는 일이다.’ 그리스 철학자의 말이다. 내가 구직자들에게 최선을 다해 교육하고 상담하고 컨설팅하는 일은 결국 나를 구하는 일이었다. 그래서 오늘도 나는 남을 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려 한다.

1. 희망이룸 대표
2. 고용센터 구직자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진행 전문강사
3. 광주교육청 진로취업 전문강사
4. 고용노동청 채용심사평가위원
5. 소상공인공단 희망리턴패키지 재취업 전문강사
6. 소상공인공단 사업정리컨설턴트
7. 대한웰다잉협회 웰다잉 전문강사, 엔딩플랜 상담사
8. KODA 장기조직기증원 생명나눔 전문강사
9. 법무부 소년보호 위원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